자동차관련 모든것 안성 차이야기!

입고전 전화상으로 먼저 차량상태를 듣고서 봤어도 너무 심했던 상태인지라 금액을 떠나 작업하기 꺼렸던 상태네여!!

색상이 다크그레이톤 인지라 더 힘든작업이 될듯...
고운입자로 촘촘이 날린상태로 이 무더운날 한달가량을 보상받기를 오늘내일 끌다 좀더 쉽게 제거할수 있는 골든타임도 지난 상태로 정중히 작업을 거부해드렸는데 피해업체가 선정한 작업매장이 일반세차장으로 출장나와서 작업해준다는말에 기본적으로 작업과정을 잘아는 차주인지라 천안매장을 이용하지 않은체 자비를 더 들여서라도 제대로 하시고자
끈질긴 고객님의 부탁으로 일주일에 걸쳐 작업 들어가는걸로~~

기본적으로 틈새부터 하나하나 페인트 제거하는데만 2틀에 걸쳐 제거하고 닦고를 반복!!!

광택을 하기전 가장 기본적으로
피부 오염된것을 제거한후 작업을 들어가게 되는지라
기본이 가장 중요한 작업이라고 할수있습니다!

눈으로 쉽게 보이는 차량색상이 아닌지라 손으로 일일이 느끼면서 제거해야 하는 어려움에 시간이 더 오래걸려 계속 지운후 제거과정에서 스크레치가 난 부분을 전체 광택으로 다시한번 면을 다잡아준후 이전 신차때 출고하면서 유리막코팅 시공을 받았던 차량으로 관리를 해오셨던 차량인지라 유리막 코팅시공까지 !!!

이렇게해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시 새차만들기!
유리막코팅 패키지(유리창 발수ㆍ플라스틱,가니쉬코팅ㆍ차량바디 유리막코팅) 까지
일주일에 걸쳐 페인트 날림제거ㆍ수성광택ㆍ유리막코팅까지 완료해 드렸습니다!!

최근 페인트날림ㆍ나무송진ㆍ시멘트물ㆍ녹물 등 차량 피부에 오염된 부분으로 문의가 많으신데,,,
가장 잘하시는 방법은 빠른시간 내에 확인하셔서 제거하시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실거에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