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관련 모든것 안성 차이야기!

탁송되서 오기몇일전부터 전화문의로
신차검수부터 패키지로 예약을 잡아주셨던 고객님!!

아드님이 아버님의 마지막 차량으로 구입해 드리는것만큼 꼼꼼하게
검수위임을 해주셔서 그맘을 그대로 담아 탁송기사분이 진짜 농담반으로 너무 어지간이 하는거 같다고 까지 하시면서 그렇게 보면 통과되는차 한대도 없을거라고 까지 할정도로 검수후 인수싸인~~쓱쓱!!

아버님께서 차후 차량관리가 자동세차 위주가 될거라 하셔서 원하시는

유리막 코팅은 정중히 거절해 드리고 그 이유에 대해 설명드린후 그럴바엔 제휴 되어진 언더코팅샾으로 연결해 언더코팅먼저 부식방지용도로 쏴~악!

반나절에 걸쳐 시공하고 온후 자외선 차단은 물론 성능.기능위주로 열차단 썬팅시공에 들어갑니다!!

썬팅지는 흔히 알려지고 많이 들어봤던 일명 브랜드 위주가 아닌
워낙 많은 썬팅지들중 성능ㆍ기능이 금액대비 좀더 낳은 썬팅지를 추천의로해 주셔서 그중 SK 스킨케어 브랜드ㆍ켈란 브랜드로
추천ㆍ선택시공 의로해 주셨습니다!

전면 유리는 SK스킨케어 퍼펙트 등급 35%농도로
측ㆍ후면은 켈란브랜드의 NC+등급으로
15%농도로 시공해 드렸습니다!

항상 좀더 나은 제품들로 좀더 효율적인 작업 시공위해 어떻게 하면 좀더 저렴하게 더 좋은 제품들을 더많은 분들께 추천해 드릴까 최선을 다하는 마음만큼 쭉~한결같은 맘!
초심을 잃지않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선택이 아닌 필수품!
차량용 블랙박스 추천설치까지~~
수백개의 수많은 블랙박스중 차후 A/S는 물론 실제녹화 영상이 좋은 금액대비 괜찮은 파인뷰 솔리드500 32G 제품으로 선택 시공해 드렸습니다!

블랙박스의 있어서는 가장중요한 선택포인트라 한다면 많은 기능들도 좋지만 그것보다는 실제 제품의 실제녹화 영상을 앞ㆍ뒤모두 확인후 설치 시공받으시는것이 현명한 선택을 하시는점이라는 사실을 누가 뭐라고 해도 변하지않고 강조해 말씀드리는 부분입니다!!

세차 출고부터 꼭 필요로 하는 작업들 까지 믿고 맡겨주신후 찾아가시는 그 순간까지 지금까지도 그랬듯 앞으로도 꾸준히 옆에서 친근하게 도움되어 드릴수 있는 차이이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