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관련 모든것 안성 차이야기!

안녕하세여!!
차이야기 지기 아리흑마입니다!^^

6월달까지 개별 소득세 인하부터 회사마다 많은 혜택을 주고 있어서 불경기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구형차에서 신차로 갈아타시고 계시네여!!
원체 일반고객님을 위한 일반고객님만을 위해 조금이라도 최선을 다하겠다는 맘을 시작으로 묵묵히 해왔어서 지역에 선ㆍ후배님들이 많은 차량 영업사원들이 있음에도 초심의 맘으로 차량 영업소ㆍ영업사원과 거래를 하지않고 있었는지라 이렇게 차이야기를 찾아주시는 고객님들은 현명하신 개인 고객님들이십니다!! ^^

이번 LF소나타 차량 고객님도 신차 구매하시면서 일반영업사원들의 입바른 서비스가 거짓ㆍ허왕된 속빈 강정이란걸 아시고 기능위주로 좀더 꼼꼼하게 알아보시다 시공받고자 예약해 주시고 탁송ㆍ낙차시켜 주셨네여!

생각하신 농도ㆍ자외선 차단은 물론
뜨거운 태양열 차단 되어지는 기능ㆍ등급들중 많은 썬팅지들 직접 눈으로 피부로 확인해보시고
전면유리는 SK 스킨케어 퍼펙트등급으로 35%농도로
측ㆍ후면은 켈란브랜드의
NC+ 등급으로 15%농도로 시공해 드렸습니다

아직도 일반 영업사원들은 차량 한대만 그 고객에게 팔면 끝이라는 생각으로 보여주기 위한 생색내기위한 무용지물인 제품들을 나열해 소비자들을 바보취급 하고 있다는것이 안타까울 따름이네여!
물론 신뢰를 주면서 정직하게 영업하는 분들도 많은데 이러한 하루살이 방식의
영업사원들로 인해 피해를 보는건 사실이지만여~~

워낙 동우회ㆍ인터넷 활동들이 많은 요즘 고객님들 이셔서 장기적으로 본다면 하루살이 영업사원들은 지금도 그렇지만 점점 자리를 잃게 되지 않을까 싶네여!!

많은 차량고객님들이 찾아주시면 이구동성 신차살때 8~90%이상이 사기꾼들 이라고 말씀하시는 것에 더더 일반 고객님께만 조금더 최선을 다하는듯 싶네여!!
감사할 따름입니다~^^